마사지 이용정보 제공 어플 ‘고고 마사지’ 헬로타이 인수합병추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인기검색어
서울 일산 부천 수원 강서 경기도 인천 부산 대전 대구

마사지 이용정보 제공 어플 ‘고고 마사지’ 헬로타이 인수합병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본문

마사지 정보제공 어플 ‘고고마사지’가 ‘헬로타이’를 인수합병 하면서 영역을 키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의 타이마사지 영역만 운영하던 헬로타이는 남성 위주의 고객중심에서 고고마사지와의 합병을 통해 중국마사지, 피부마사지, 에스테틱, 발마사지 등을 추가하면서 커플이나 가족단위의 고객까지도 확보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병으로 고고마사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시스템으로 입점 업주들에게는 개인적인 광고 없이도 고객을 유치 할 수 있고, 고객들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가깝고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된다.

 

고고마사지 관계자는 "기존의 마사지는 퇴폐적인 이미지가 있었지만 고고마사지 어플을 통해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만들고 싶다"며 "처음 시작이 미흡한 부분이 있지만 기존의 맛사지 어플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고고마사지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도 진행예정이며 추석명절에 고고마사지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상호명 컨조인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숲길 61-5, 4층
사업자 등록번호 410-28-92827 대표 이희권 문의전화 070-8838-134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경기파주-031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희권
Copyright © 2016 컨조인. All Rights Reserved.